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A코드 찬양

A코드 찬양 -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5. 13.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기쁨과 감사의 정열을 담고 있습니다. 그 안에는 은혜로 인한 환희와 성령의 축복을 경험하는 것을 나타내는데, 이는 기독교적인 신앙 생활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손뼉을 치며, 소리를 지르며, 주님을 찬양하는 모습은 활기찬 예배와 기뻐함을 상징합니다. 이런 찬양은 종종 교회나 예배 모임에서 경험되며, 신앙 공동체 안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찬양하는 순간을 나타내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가사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은혜로 얼굴이 환해요

성령의 충만한 모습을 서로가 느껴요

할렐루 할렐루 손뼉치면서 할렐루 할렐루 소리 외치며

할렐루 할렐루 두 손을 들고 주님을 찬양해요

관련 성구

(출 15:2) 여호와는 나의 힘이요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시로다 그는 나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를 찬송할 것이요 내 아버지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를 높이리로다

 

(롬 15:17) 그러므로 내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일에 대하여 자랑하는 것이 있거니와
(롬 15:18) 그리스도께서 이방인들을 순종하게 하기 위하여 나를 통하여 역사하신 것 외에는 내가 감히 말하지 아니하노라 그 일은 말과 행위로

 

(살전 5:16) 항상 기뻐하라
(살전 5:17) 쉬지 말고 기도하라
(살전 5:18)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벧전 1:15) 오직 너희를 부르신 거룩한 이처럼 너희도 모든 행실에 거룩한 자가 되라
(벧전 1:16) 기록되었으되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 하셨느니라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악보 다운로드

A찬양이언제나넘치면.jpg
0.14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