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C코드 찬양

C코드 찬양 - 나의 피난처 예수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드별 찬양에 대한 정보를 올리고자 합니다. 오늘은 C코드 첫번째 곡으로 '나의 피난처 예수' 입니다. 찬양가사와 관련 성구, 악보를 함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름다운 찬양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이 되며 찬양하는 이들에게는 감사와 기쁨이 넘치시길 기도합니다.

▶찬양예배 콘티 작성법
▶찬양예배 콘티 작성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예수를 피난처로 삼고, 주님에 대한 영원한 사랑과 아버지 하나님께 모든 것을 드리는 신앙적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신뢰와 감사의 표현이 노래 전반에 깊게 녹아있습니다.

1절에서는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라는 표현을 통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예수를 의지하고 피난처로 삼는 믿음과 신뢰가 담겨 있습니다. 거센 바람이 몰아쳐와도 예수를 피난처로 삼는 강인한 믿음이 강조됩니다.

2절에서는 "나는 영원히 주님 사랑해요"라는 구절을 통해 예수에 대한 영원한 사랑을 표현하고, 세상의 어떤 것도 이 사랑을 끊을 수 없다는 확신을 나타냅니다. 이는 믿는 자들의 신앙이 얼마나 깊고 강인한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후렴에서는 "아바 아버지 나를 사랑하시니 나의 모든 것 주께 드려요"라는 구절을 통해 아버지 하나님에 대한 신뢰와 모든 것을 주님께 드리는 결심이 표현되며, 주님 영광 위해, 교회를 위해, 나라를 위해 쓰임을 강조합니다.

이 찬양은 믿음의 깊이와 예수를 중심으로 하는 순수한 숭고함을 담고 있으며, 듣는 이들에게 영적인 통찰과 신앙 생활에 대한 영감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나의 피난처 예수 가사

  • 1절 -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나의 가는 길에 거센 바람 몰아쳐와도 나의 피처 예수 의지해요.
  • 2절 - 나는 영원히 주님 사랑해요. 나는 영원히 주님 사랑해요. 세상 어떤 것도 나의 사랑 끊을 수 없네. 나는 영원히 주님 사랑해요.
  • 후렴 - 아바 아버지 나를 사랑하시니 나의 모든 것 주께 드려요. 아바 아버지 내가 여기 있으니 주님 영광 위하여 써주세요.
    아바 아버지 나를 사랑하시니 나의 모든 것 주께 드려요. 아바 아버지 내가 여기 있으니 주님 교회 위하여 써주세요.
    아바 아버지 나를 사랑하시니 나의 모든 것 주께 드려요. 아바 아버지 내가 여기 있으니 주님 나라 위하여 써주세요.

관련 성구

나의 피난처

  • (시편 46:1)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시니 환난 중에 만날 큰 도움이시라
  • (시편 61:3) 주는 나의 피난처시요 원수를 피하는 견고한 망대이심이니이다
  • (시편 62:7) 나의 구원과 영광이 하나님께 있음이여 내 힘의 반석과 피난처도 하나님께 있도다
  • (시편 91:2) 나는 여호와를 향하여 말하기를 그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내가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
  • (시편 91:9)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는 나의 피난처시라 하고 지존자를 너의 거처로 삼았으므로
  • (잠언 14:26)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에게는 견고한 의뢰가 있나니 그 자녀들에게 피난처가 있으리라
  • (예레미 16:19) 여호와 나의 힘, 나의 요새, 환난날의 피난처시여 민족들이 땅 끝에서 주께 이르러 말하기를 우리 조상들의 계승한 바는 허망하고 거짓되고 무익한 것뿐이라

끊을 수 없는 주의 사랑

  • (시편 139:9) 내가 새벽 날개를 치며 바다 끝에 가서 거주할지라도
  • (시편 139:10) 거기서도 주의 손이 나를 인도하시며 주의 오른손이 나를 붙드시리이다
  • (로마서 8:35)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이나 곤고나 박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칼이랴
  • (로마서 8:39)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

영원히 주님 사랑해

  • (시편 44:8) 우리가 종일 하나님을 자랑하였나이다 우리는 하나님의 이름에 영원히 감사하리이다
  • (시편 72:19) 그 영화로운 이름을 영원히 찬송할지어다 온 땅에 그의 영광이 충만할지어다 아멘 아멘
  • (시편 79:13) 우리는 주의 백성이요 주의 목장의 양이니 우리는 영원히 주께 감사하며 주의 영예를 대대에 전하리이다
  • (시편 89:1) 내가 여호와의 인자하심을 영원히 노래하며 주의 성실하심을 내 입으로 대대에 알게 하리이다
  • (요한복 13:1) 유월절 전에 예수께서 자기가 세상을 떠나 아버지께로 돌아가실 때가 이른 줄 아시고 세상에 있는 자기 사람들을 사랑하시되 끝까지 사랑하시니라

아바 아버지

  • (마가복음 14:36) 이르시되 아빠 아버지여 아버지께는 모든 것이 가능하오니 이 잔을 내게서 옮기시옵소서 그러나 나의 원대로 마시옵고 아버지의 원대로 하옵소서 하시고
  • (로마서 8:15) 너희는 다시 무서워하는 종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양자의 영을 받았으므로 우리가 아빠 아버지라고 부르짖느니라
  • (갈라디아서 4:6) 너희가 아들이므로 하나님이 그 아들의 영을 우리 마음 가운데 보내사 아빠 아버지라 부르게 하셨느니라

내가 여기 있으니 나를 사용하소서

  • (사무엘상 3:4) 여호와께서 사무엘을 부르시는지라 그가 대답하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하고
  • (이사 6:8)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으니 주께서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하시니 그 때에 내가 이르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하였더니

주의 영광

  • (시편 26:8) 여호와여 내가 주께서 계신 집과 주의 영광이 머무는 곳을 사랑하오니
  • (시편 57:5) 하나님이여 주는 하늘 위에 높이 들리시며 주의 영광이 온 세계 위에 높아지기를 원하나이다
  • (시편 63:2) 내가 주의 권능과 영광을 보기 위하여 이와 같이 성소에서 주를 바라보았나이다
  • (시편 145:5) 주의 존귀하고 영광스러운 위엄과 주의 기이한 일들을 나는 작은 소리로 읊조리리이다

교회 위하여 써 주세요

  • (로마서 14:19) 그러므로 우리가 화평의 일과 서로 덕을 세우는 일을 힘쓰나니
  • (로마서 15:2) 우리 각 사람이 이웃을 기쁘게 하되 선을 이루고 덕을 세우도록 할지니라
  • (에베소서 4:12) 이는 성도를 온전하게 하여 봉사의 일을 하게 하며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려 하심이라
  • (데살로니가전서 5:11) 그러므로 피차 권면하고 서로 덕을 세우기를 너희가 하는 것 같이 하라
  • (디모데후서 1:11) 내가 이 복음을 위하여 선포자와 사도와 교사로 세우심을 입었노라

악보 다운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