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E코드 찬양

E코드 찬양 -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찬송가 540장)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6. 19.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구세주 예수님을 사랑하고, 매일 십자가 앞에 나아가 그의 은혜와 사랑을 경험하고자 하는 열망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이 찬양이 전달하는 느낌과 관련된 특징들입니다:

찬양의 느낌:

  1. 구세주의 사랑과 은혜: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사랑한단 말일세", "구세주의 흘린 보배 피로써 나를 정케하소서"라는 구절들은 구세주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를 감사하고, 그의 십자가에서 나오는 구원의 보배를 인정합니다.
  2. 믿음과 영접: "믿는 맘으로 주께 가오니 나를 영접하소서",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와 같은 구절들은 믿음으로 주님을 찾으며, 매일 그의 은혜와 사랑을 더욱 깊이 체험하고자 하는 열망을 나타냅니다.
  3. 기쁨과 친근함: "주의 얼굴을 항상 뵈오니 더욱 친근합니다", "주의 보좌로 나아갈 때에 어찌 아니 기쁠까"와 같은 구절들은 주님의 얼굴을 보며 느끼는 기쁨과 친밀함을 표현하며, 그의 인도하시는 길을 기꺼이 따라가겠다는 결심을 나타냅니다.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찬송가 540장) 가사

  1.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사랑한단 말일세
    믿는 맘으로 주께 가오니 나를 영접하소서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 피로써 나를 정케하소서
  2. 주여 넓으신 은혜 베푸사 나를 받아주시고
    나의 품은 뜻 주의 뜻 같이 되게 하여 주소서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피로써 나를 정케하소서
  3. 주의 보좌로 나아갈 때에 어찌 아니 기쁠까
    주의 얼굴을 항상 뵈오니 더욱 친근합니다.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피로써 나를 정케하소서
  4. 우리 구주의 넓은 사랑을 측량할 자 없으며
    주가 주시는 참된 기쁨도 헤아릴 수 없도다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피로써 나를 정케하소서

관련 성구

(시 116:1) 여호와께서 내 음성과 내 간구를 들으시므로 내가 그를 사랑하는도다
(시 116:2) 그의 귀를 내게 기울이셨으므로 내가 평생에 기도하리로다

 

(롬 5:8)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

(갈 2:20)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엡 2:8) 너희는 그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이것은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엡 2:9)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는 누구든지 자랑하지 못하게 함이라

 

(골 2:13) 또 범죄와 육체의 무할례로 죽었던 너희를 하나님이 그와 함께 살리시고 우리의 모든 죄를 사하시고
(골 2:14) 우리를 거스르고 불리하게 하는 법조문으로 쓴 증서를 지우시고 제하여 버리사 십자가에 못 박으시고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찬송가 540장) 악보 다운로드

E주의음성을내가들으니(찬송가).jpg
0.10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