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G코드 찬양

G코드 찬양 - 기뻐하며 왕께 노래부르리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5. 3.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기쁨과 감사를 담아 왕께 노래하고 찬양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창조자이신 하나님과 구원자이신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감사와 찬양이 표현되며, 그의 선하심과 치유하는 능력을 기리고 축복합니다. 소리를 높여 할렐루야를 부르며 주님 앞에서 나와 찬양드리고 함께 기뻐하며 주님과의 교제를 경험하고자 합니다.

이 찬양은 기쁨과 감사, 그리고 경배의 마음을 담고 있으며, 하나님과의 관계 속에서의 기쁨과 축복을 나타냅니다.

기뻐하며 왕께 노래부르리 가사

기뻐하며 왕께 노래부르리

소리 높여 할렐루야 부르리

주님 앞에 나와 찬양드리며

우리 주님과 함께 기뻐하리라

나의 창조자 나의 구원자

가장 귀한 나의 예수님 찬양합니다

나의 치료자 나의 선한 목자 되신 주

예수 나의 주 찬양하리

관련 성구

선한목자

(시 23:1)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시 28:9) 주의 백성을 구원하시며 주의 산업에 복을 주시고 또 그들의 목자가 되시어 영원토록 그들을 인도하소서

(요 10:11) 나는 선한 목자라 선한 목자는 양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거니와

기쁨으로 찬양

(시 100:1) 온 땅이여 여호와께 즐거운 찬송을 부를지어다
(시 100:2) 기쁨으로 여호와를 섬기며 노래하면서 그의 앞에 나아갈지어다

 

(엡 5:19)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들로 서로 화답하며 너희의 마음으로 주께 노래하며 찬송하며
(엡 5:20) 범사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항상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하며

 

(골 3:16)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모든 지혜로 피차 가르치며 권면하고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를 부르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기뻐하며 왕께 노래부르리 악보 다운로드

G기뻐하며왕께.jpg
0.15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