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A코드 찬양

A코드 찬양 - 믿음따라 걸음마다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4. 28.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믿음과 주님의 말씀에 따라서만 걸어가겠다는 결의와 확신을 담고 있습니다.

가사의 내용에서는 믿음에 따라 걸어갈 때에도 어떤 상황이든지 주님만을 따르겠다는 결심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믿음을 바탕으로 한 용기와 결연함이 묘사되며, 어떤 시련이나 어려움이 오더라도 주님의 말씀을 따르며 겁 없이 나아갈 것임을 선언하고 있습니다.

가사는 주님의 인도하심을 믿고, 주님의 말씀을 따라서 삶을 살아가겠다는 확신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는 믿음을 통해 우리가 주님의 인도하심을 경험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주님을 따르며 삶을 살아가겠다는 결의를 내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찬양은 믿음의 결심과 확신을 강조하며, 우리가 주님의 말씀을 믿고 그에게 충실하며 살아가는 삶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믿음따라 걸음마다 가사

믿음따라 걸음마다 말씀따라 주님만 따르리

믿음따라 걸음마다 말씀따라 주님만 따르리

나의 가는 길 믿음 따라 갈 때

군대가 날 에워싸도 겁없네

또 내 입술의 기도 믿음의 선포

주님 날 위하시면 누가 날 대적하리

믿음따라 걸음마다 말씀따라 주님만 따르리

믿음따라 걸음마다 말씀따라 주님만 따르리

관련 성구

(시 23:4)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시 27:1)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시 27:3) 군대가 나를 대적하여 진 칠지라도 내 마음이 두렵지 아니하며 전쟁이 일어나 나를 치려 할지라도 나는 여전히 태연하리로다

(사 41:10)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마 28:20)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롬 8:31) 그런즉 이 일에 대하여 우리가 무슨 말 하리요 만일 하나님이 우리를 위하시면 누가 우리를 대적하리요

믿음따라 걸음마다 악보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