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A코드 찬양

A코드 찬양 - 예수 우리 왕이여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4. 28.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의 왕으로 영접하고, 그의 임금의 자리에 찬양과 경배를 바칩니다.

가사의 내용에서는 예수님을 우리의 왕으로 영접하여 그의 임금 자리에 찬양을 드리며, 그의 보좌로 오시기를 기다리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예수님을 찬양하고 경배함으로써 그의 지배를 인정하고, 그의 다스림을 받고자 하는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이 찬양은 예수님의 권위와 귀족성을 찬양하며, 우리가 그의 왕국에 속해 있음을 인정하고 예수님의 다스림을 기꺼이 받고자 하는 마음을 전합니다. 그의 왕좌에 오시는 예수님의 영광을 높이며, 그의 다스림을 바라며 기도하고 찬양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예수 우리 왕이여 가사

예수 우리 왕이여 이곳에 오소서

보좌로 주여 임하사

찬양을 받아 주소서

주님을 찬양 하오니

주님을 경배 하오니

왕이신 예수여 오셔서

좌정하사 다스리소서

관련 성구

(출 15:2) 여호와는 나의 힘이요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시로다 그는 나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를 찬송할 것이요 내 아버지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를 높이리로다

(시 27:7) 여호와여 내가 소리 내어 부르짖을 때에 들으시고 또한 나를 긍휼히 여기사 응답하소서
(시 27:8) 너희는 내 얼굴을 찾으라 하실 때에 내가 마음으로 주께 말하되 여호와여 내가 주의 얼굴을 찾으리이다 하였나이다
(시 27:9) 주의 얼굴을 내게서 숨기지 마시고 주의 종을 노하여 버리지 마소서 주는 나의 도움이 되셨나이다 나의 구원의 하나님이시여 나를 버리지 마시고 떠나지 마소서
(시 27:10) 내 부모는 나를 버렸으나 여호와는 나를 영접하시리이다

(시 74:12) 하나님은 예로부터 나의 왕이시라 사람에게 구원을 베푸셨나이다

(시 95:6) 오라 우리가 굽혀 경배하며 우리를 지으신 여호와 앞에 무릎을 꿇자

 

(계 22:5) 다시 밤이 없겠고 등불과 햇빛이 쓸 데 없으니 이는 주 하나님이 그들에게 비치심이라 그들이 세세토록 왕 노릇 하리로다

예수 우리 왕이여 악보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