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A코드 찬양

A코드 찬양 - 주 나의 모습 보네(주 은혜임을)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5. 3.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감사하며 인정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상처받은 마음과 눈물로 가득 찬 마음을 주님 앞에 열어두고, 주님의 사랑과 은혜로 말미암아 채워지고 세워지는 경험을 찬양합니다. 후렴 부분에서는 세상의 소망이 사라져도 주님의 사랑과 은혜가 영원히 변하지 않음을 확신하며, 모든 순간이 주님의 은혜로써 이루어짐을 믿음으로써 표현합니다.

이 찬양은 감사와 희망의 느낌을 전달하며, 주님의 사랑과 은혜에 대한 경탄과 신뢰가 담겨 있습니다.

주 나의 모습 보네(주 은혜임을) 가사

  • 1절
    주 나의 모습보네 상한 나의 맘 보시네
    주 나의 눈물아네 홀로 울던 맘 아시네
  • 2절
    주 사랑 내게 있네 그 사랑이 날 채우네
    주 은혜 내게 있네 그 은혜로 날 세우네
  • 후렴
    세상 소망 다 사라져가도
    주의 사랑은 끝이 없으니
    살아가는 이 모든 순간이
    주 은혜임을 나는 믿네

관련 성구

(시 34:18) 여호와는 마음이 상한 자를 가까이 하시고 충심으로 통회하는 자를 구원하시는도다
(시 147:3) 상심한 자들을 고치시며 그들의 상처를 싸매시는도다
 
(엡 2:4) 긍휼이 풍성하신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그 큰 사랑을 인하여
(엡 2:5) 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고 (너희는 은혜로 구원을 받은 것이라)
(엡 2:6) 또 함께 일으키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하늘에 앉히시니
(엡 2:7)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에게 자비하심으로써 그 은혜의 지극히 풍성함을 오는 여러 세대에 나타내려 하심이라

주 나의 모습 보네(주 은혜임을) 악보 다운로드

A주나의모습보네(주은혜임을).jpg
0.12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