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C코드 찬양

C코드 찬양 -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5. 31.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의 느낌은 매우 위로와 평안을 주는 내용입니다. 가사를 통해 다음과 같은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1. 안정감과 평안: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주 나의 하나님이 지켜주시네"라는 구절에서, 하나님께서 모든 두려움에서 보호해 주신다는 확신을 전달하여 안정감과 평안을 느끼게 합니다.
  2. 용기와 담대함: "놀라지마라 겁내지마라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부분에서는 어떤 상황에서도 용기와 담대함을 가질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3. 위로와 소망: "내 맘이 힘에 겨워 지칠지라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와 같은 구절은 지치고 힘들 때 하나님이 주시는 위로와 소망을 느끼게 합니다.
  4. 신뢰와 보호: "주님은 나의 산성 주님은 나의 요새"라는 표현은 하나님께 대한 신뢰와 그분의 보호하심에 대한 강한 믿음을 나타내며, 절대적인 보호의 느낌을 줍니다.

종합적으로, 이 찬양은 삶의 어려움과 두려움 속에서도 하나님께서 항상 우리를 지켜주시고 보호하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여, 찬양하는 이들에게 큰 위로와 용기를 줍니다.

이 찬양을 들을 때 어떤 상황에서 특히 위로와 힘을 얻을 수 있을까요? 당신은 그 상황에서 어떤 감정을 느낄까요?

  1.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거나 미래가 불확실해 불안할 때, 이 찬양은 하나님이 항상 지켜주시고 함께 하신다는 확신을 줍니다. 이 상황에서 두려움이 가라앉고 평안과 신뢰의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고난과 역경 속에서: 삶의 어려움이나 고난을 겪을 때, 예를 들어 직장에서의 스트레스, 경제적 어려움, 건강 문제 등이 있을 때, 이 찬양은 하나님이 우리의 산성이며 요새이시라는 사실을 상기시켜줍니다. 이로 인해 위로와 힘을 얻고 다시 일어설 용기를 얻게 됩니다.
  3. 외로움과 고독을 느낄 때: 친구나 가족과 떨어져 있거나 사회적 고립감을 느낄 때, 이 찬양은 하나님이 항상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사실을 깨닫게 합니다. 이로 인해 외롭지 않다는 위로와 함께 존재하는 힘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실패나 좌절을 경험할 때: 어떤 목표나 도전에 실패했을 때, 이 찬양은 하나님이 여전히 우리를 지켜주시고 사랑하신다는 믿음을 줍니다. 이 상황에서 좌절감이 줄어들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얻습니다.
  5. 영적인 방황이나 의심 속에서: 신앙의 길에서 의심이나 혼란을 겪을 때, 이 찬양은 하나님이 변함없이 우리의 요새와 소망이 되신다는 진리를 상기시켜줍니다. 이로 인해 영적인 안정과 확신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 찬양을 듣는다면, 두려움이 사라지고 평안과 용기, 그리고 하나님께 대한 깊은 신뢰와 위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가사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주 나의 하나님이 지켜주시네

놀라지마라 겁내지마라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주 나의 하나님이 지켜주시네

놀라지마라 겁내지마라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내 맘이 힘에 겨워 지칠지라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세상의 험한 풍파 몰아칠때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주님은 나의 산성 주님은 나의 요새

주님은 나의 소망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관련 성구

(시 46:1)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시니 환난 중에 만날 큰 도움이시라
(시 46:2) 그러므로 땅이 변하든지 산이 흔들려 바다 가운데에 빠지든지
(시 46:3) 바닷물이 솟아나고 뛰놀든지 그것이 넘침으로 산이 흔들릴지라도 우리는 두려워하지 아니하리로다

 

(시 91:2) 나는 여호와를 향하여 말하기를 그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내가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

 

(사 41:10)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악보 다운로드

C아무것도두려워말라.jpg
0.11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