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C코드 찬양

C코드 찬양 - 아주 먼 옛날 하늘에서는 (당신을 향한 노래)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5. 31.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하나님의 사랑과 창조의 아름다움을 경배하고 감사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느낌을 전달합니다:

  1. 경이로움과 경외심: "아주 먼 옛날 하늘에서는 당신을 향한 계획있었죠"라는 구절은 하나님의 계획과 신비로움에 대한 경이로움을 느끼게 합니다.
  2. 감사와 경배: "하나님께서 바라보시며 좋았더라고 말씀하셨네" 부분은 하나님의 창조와 인간에 대한 관심에 대한 감사와 경배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3. 소중함과 사랑: "이 세상 그 무엇보다 귀하게 나의 손으로 창조하였노라"라는 구절은 인간이 하나님의 손으로 창조되었음을 강조하여, 우리가 하나님에게 얼마나 소중하고 사랑받는 존재인지를 느끼게 합니다.
  4. 감동과 희망: "내가 너로 인하여 기뻐하노라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라는 부분은 하나님의 사랑에 대한 감동과 희망을 전달합니다.

이 찬양은 하나님의 사랑과 창조에 대한 경외와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하나님과의 관계를 깊이 감동하고자 하는 감정을 전달합니다.

아주 먼 옛날 하늘에서는 (당신을 향한 노래) 가사

아주 먼 옛날 하늘에서는 당신을 향한 계획있었죠

하나님께서 바라보시며 좋았더라고 말씀하셨네

이 세상 그 무엇보다 귀하게 나의 손으로 창조하였노라

내가 너로 인하여 기뻐하노라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사랑해요 축복해요

당신의 마음에 우리의 사랑을 드려요

관련 성구

(창 1:27)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 1:28)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시 18:1) 나의 힘이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시 18:2)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를 건지시는 이시요 나의 하나님이시요 내가 그 안에 피할 나의 바위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로다

 

(시 139:13) 주께서 내 내장을 지으시며 나의 모태에서 나를 만드셨나이다
(시 139:14) 내가 주께 감사하옴은 나를 지으심이 심히 기묘하심이라 주께서 하시는 일이 기이함을 내 영혼이 잘 아나이다

 

(고전 2:9) 기록된 바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은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 생각하지도 못하였다 함과 같으니라

(엡 1:4) 곧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엡 1:5) 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

아주 먼 옛날 하늘에서는 (당신을 향한 노래) 악보 다운로드

C아주먼옛날.jpg
0.09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