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E코드 찬양

E코드 찬양 - 확정되었네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6. 21.
반응형

찬양의 느낌

 

  • 결단과 헌신:
    • "확정되었네 나의 마음은 주님께"라는 구절에서 찬양자는 주님을 향한 마음의 결단과 헌신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는 신앙의 확고한 결심과 변하지 않는 마음을 강조합니다.
  • 기쁨과 감사:
    • "내 슬픔을 기쁨으로 바꾸셨네"와 "주님이 내 근심을 찬송으로 만드셨네"라는 구절에서 주님이 주시는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합니다. 하나님께서 슬픔을 기쁨으로, 근심을 찬송으로 변화시키셨다는 감사와 찬양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 찬양과 예배:
    • "내 평생에 사는 날 동안에 주님을 나 높이 찬양하리"라는 구절에서 평생 동안 주님을 찬양하고 높이겠다는 다짐과 예배의 마음이 강조됩니다. 이는 끊임없는 찬양과 예배를 통해 주님을 높이려는 마음을 잘 보여줍니다.

 

확정되었네 가사

확정되었네 나의 마음은 주님께

마음을 열어 찬양하기 원하네

확정되었네 나의 마음은 그 누구도

바꿀 수 없네 영원히 찬양하리라

내 슬픔을 기쁨으로 바꾸셨네

주님이 내 근심을 찬송으로 만드셨네

내 평생에 사는 날 동안에

주님을 나 높이 찬양하리

관련 성구

(시 30:11) 주께서 나의 슬픔이 변하여 내게 춤이 되게 하시며 나의 베옷을 벗기고 기쁨으로 띠 띠우셨나이다
(시 30:12) 이는 잠잠하지 아니하고 내 영광으로 주를 찬송하게 하심이니 여호와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께 영원히 감사하리이다

 

(시 34:1) 내가 여호와를 항상 송축함이여 내 입술로 항상 주를 찬양하리이다

 

(시 57:7) 하나님이여 내 마음이 확정되었고 내 마음이 확정되었사오니 내가 노래하고 내가 찬송하리이다
(시 57:8) 내 영광아 깰지어다 비파야, 수금아, 깰지어다 내가 새벽을 깨우리로다
(시 57:9) 주여 내가 만민 중에서 주께 감사하오며 뭇 나라 중에서 주를 찬송하리이다

 

(시 71:8) 주를 찬송함과 주께 영광 돌림이 종일토록 내 입에 가득하리이다

 

(사 61:3) 무릇 시온에서 슬퍼하는 자에게 화관을 주어 그 재를 대신하며 기쁨의 기름으로 그 슬픔을 대신하며 찬송의 옷으로 그 근심을 대신하시고 그들이 의의 나무 곧 여호와께서 심으신 그 영광을 나타낼 자라 일컬음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확정되었네 악보 다운로드

E확정되었네.jpg
0.14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