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D코드 찬양

D코드 찬양 - 오직 예수 뿐이네 (은혜 아니면)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6. 15.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하나님의 은혜 없이는 살아갈 수 없음을 깊이 고백하며, 삶의 모든 순간을 주님께 맡기고 의지하는 신앙인의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가사는 신앙인의 연약함과 하나님의 은혜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세상의 평안과 위로 대신 예수님만을 의지하는 믿음을 표현합니다.

이 찬양의 느낌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겸손과 의존: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라는 고백에서 하나님의 은혜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을 인식하는 겸손과 하나님께 대한 절대적인 의존이 느껴집니다.
  2. 믿음과 신뢰: "나의 모든 것 다 주께 맡기니"라는 구절에서 모든 것을 하나님께 맡기는 믿음과 신뢰가 드러납니다. 이는 신앙인의 삶에서 하나님께 대한 완전한 신뢰를 표현합니다.
  3. 위로와 평안: "참된 평안과 위로 내게 주신 주"라는 구절에서 하나님께서 주시는 참된 평안과 위로를 강조하며, 신앙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안식과 평화를 담고 있습니다.
  4. 고난 속의 희망: "작은 고난에 지쳐도 주께 묶인 나의 모든 삶 버티고 견디게 하시네"라는 구절은 고난 속에서도 하나님의 은혜로 버티고 견딜 수 있는 희망과 힘을 표현합니다.

오직 예수 뿐이네 (은혜 아니면) 가사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

호흡 마저도 다 주의 것이니

세상 평안과 위로 내게 없어도

예수 오직 예수뿐이네

크신 계획 다 볼 수도 없고 작은 고난에 지쳐도

주께 묶인 나의 모든 삶 버티고 견디게 하시네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

나의 모든 것 다 주께 맡기니

참된 평안과 위로 내게 주신 주

예수 오직 예수뿐이네

관련 성구

(시 23:4)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요 14:27)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과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고후 12:9) 나에게 이르시기를 내 은혜가 네게 족하도다 이는 내 능력이 약한 데서 온전하여짐이라 하신지라 그러므로 도리어 크게 기뻐함으로 나의 여러 약한 것들에 대하여 자랑하리니 이는 그리스도의 능력이 내게 머물게 하려 함이라

 

(엡 2:8) 너희는 그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이것은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엡 2:9)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는 누구든지 자랑하지 못하게 함이라

 

(빌 4:6)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빌 4:7)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오직 예수 뿐이네 (은혜 아니면) 악보 다운로드

D은혜아니면(오직예수뿐이네).jpg
0.16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