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E코드 찬양

E코드 찬양 - 따스한 성령님 (부르신 곳에서)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6. 15.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성령님의 따스함과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며 예배하는 것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사는 늘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신념을 전달합니다.

이 찬양의 느낌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성령의 따스함과 평안: "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과 같은 구절은 성령님의 따스하고 평안한 존재를 느끼며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2. 사랑과 진리의 빛: "사랑과 진리의 한 줄기 빛 보네 그 사랑을 느끼네"라는 부분은 하나님의 사랑과 진리가 마음을 비추며 영감을 주는 것을 표현합니다.
  3. 예배와 신앙의 결속: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라는 반복된 구절은 언제나 하나님의 부름에 따라 예배하며 신앙을 지속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결심을 나타냅니다.

따스한 성령님 (부르신 곳에서) 가사

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만족함을 느끼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사랑과 진리의 한 줄기 빛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그 사랑을 느끼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내가 걸어갈 때 길이 되고 살아갈 때 삶이 되는

그 곳에서 예배하네

내가 걸어갈 때 길이 되고 살아갈 때 삶이 되는

그 곳에서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관련 성구

(시 63:1) 하나님이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내가 간절히 주를 찾되 물이 없어 마르고 황폐한 땅에서 내 영혼이 주를 갈망하며 내 육체가 주를 앙모하나이다
(시 63:2) 내가 주의 권능과 영광을 보기 위하여 이와 같이 성소에서 주를 바라보았나이다
(시 63:3) 주의 인자하심이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이 주를 찬양할 것이라
(시 63:4) 이러므로 나의 평생에 주를 송축하며 주의 이름으로 말미암아 나의 손을 들리이다

 

(시 145:1) 왕이신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이다
(시 145:2) 내가 날마다 주를 송축하며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이다

 

(요 4:24)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따스한 성령님 (부르신 곳에서) 악보 다운로드

E부르신곳에서.jpg
0.12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