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E코드 찬양

E코드 찬양 - 내 이름 아시죠 (나를 지으신 주님)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6. 15.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하나님이 우리를 창조하셨고, 우리를 깊이 알고 계시며,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가사는 신앙인의 삶 속에서 하나님의 세심한 돌봄과 무한한 사랑을 강조하며, 하나님과의 친밀한 관계를 표현합니다.

이 찬양의 느낌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안전과 보호: "내 흐르는 눈물 그가 닦아 주셨죠"와 같은 구절에서 하나님의 세심한 돌봄과 보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힘들 때 하나님이 우리를 위로하시고 지켜주신다는 확신을 줍니다.
  2. 하나님과의 친밀한 관계: "내 이름 아시죠 내 모든 생각도"라는 표현에서 하나님이 우리의 이름과 생각을 아시고, 매우 가까운 관계임을 강조합니다. 이는 하나님과의 친밀한 관계를 깊이 느끼게 합니다.
  3. 소속감과 소유: "그는 내 아버지 난 그의 소유"라는 구절에서 하나님이 우리의 아버지이며, 우리는 하나님의 소유임을 고백합니다. 이는 신앙인으로서의 소속감과 정체성을 확인시켜 줍니다.
  4. 하나님의 변함없는 동행: "내가 어딜 가든지 날 떠나지 않죠"라는 구절은 하나님이 어디에서나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변함없는 동행을 강조합니다. 이는 신앙인이 어디에 있든지 하나님의 존재와 함께하는 평안을 느끼게 합니다.

내 이름 아시죠 (나를 지으신 주님) 가사

  1. 나를 지으신 주님 내 안에 계셔
    처음부터 내 삶은 그의 손에 있었죠
    내 이름 아시죠 내 모든 생각도
    내 흐르는 눈물 그가 닦아 주셨죠
  2. 그는 내 아버지 난 그의 소유
    내가 어딜 가든지 날 떠나지 않죠
    내 이름 아시죠 내 모든 생각도
    아바라 부를 때 그가 들으시죠

관련 성구

(시 139:1) 여호와여 주께서 나를 살펴 보셨으므로 나를 아시나이다
(시 139:2) 주께서 내가 앉고 일어섬을 아시고 멀리서도 나의 생각을 밝히 아시오며
(시 139:3) 나의 모든 길과 내가 눕는 것을 살펴 보셨으므로 나의 모든 행위를 익히 아시오니

 

(사 43:1)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지금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지으신 이가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마 10:30) 너희에게는 머리털까지 다 세신 바 되었나니

 

(요 10:14) 나는 선한 목자라 나는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
(요 10:15) 아버지께서 나를 아시고 내가 아버지를 아는 것 같으니 나는 양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노라

 

(롬 8:15) 너희는 다시 무서워하는 종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양자의 영을 받았으므로 우리가 아빠 아버지라고 부르짖느니라

내 이름 아시죠 (나를 지으신 주님) 악보 다운로드

E나를지으신주님.jpg
0.08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