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E코드 찬양

E코드 찬양 - 혼자서만 세상을 사는 듯이 (공감하시네)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6. 15.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인생의 어려움과 고독 속에서도 하나님이 항상 가까이 계시며, 우리의 아픔과 고통을 깊이 이해하고 공감하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가사는 신앙인이 느끼는 고독과 멀게만 느껴지는 하나님을 향한 갈망을 표현하면서, 주님이 가까이 계시고 우리의 모든 상황에 공감하신다는 위로와 희망을 제공합니다.

이 찬양의 느낌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위로와 공감: "주님이 우리의 아픈 맘을 아시네", "우리의 모든 상황에 공감하시네"라는 구절에서 하나님이 우리의 고통과 아픔을 깊이 이해하고 공감하시는 모습이 강조되어 위로와 평안을 느끼게 합니다.
  2. 가까이 계신 하나님: "가까이서 우리의 아픔에 공감하시네", "우리 가운데 찾아오셨던 그 주님"과 같은 표현은 하나님이 멀리 계신 분이 아니라 우리의 삶 속에 가까이 계시며 함께 하신다는 확신을 줍니다.
  3. 희망과 격려: "우리는 바라 보아야하네 우리게 오셨던 그 주님을"이라는 구절에서 예수님을 바라보며 희망을 잃지 않고 힘을 내라는 격려를 느낄 수 있습니다.
  4. 신뢰와 믿음: 어려움 속에서도 하나님을 신뢰하고 믿음을 가지고 나아가야 한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혼자서만 세상을 사는 듯이 (공감하시네) 가사

혼자서만 세상을 사는 듯이 주가 멀어 보이기만 할 때

우리는 바라 보아야하네 우리게 오셨던 그 주님을

주님이 우리의 아픈 맘을 아시네

가까이서 우리의 아픔에 공감하시네

우리 가운데 찾아오셨던 그 주님이

우리의 모든 상황에 공감하시네

관련 성구

(시 34:18) 여호와는 마음이 상한 자를 가까이 하시고 충심으로 통회하는 자를 구원하시는도다

(사 41:10)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마 28:20)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요 14:18)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히 4:15) 우리에게 있는 대제사장은 우리의 연약함을 동정하지 못하실 이가 아니요 모든 일에 우리와 똑같이 시험을 받으신 이로되 죄는 없으시니라

혼자서만 세상을 사는 듯이 (공감하시네) 악보 다운로드

E공감하시네.jpg
0.12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