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E코드 찬양

E코드 찬양 - 나의 발은 춤을 추며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6. 15.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기쁨과 감사를 담아 하나님을 찬양하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가사는 춤추며, 손뼉치며, 노래하며 하나님을 찬양하는 즐거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에 대한 감사와 기쁨을 심 깊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찬양의 느낌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즐거움과 기쁨: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부르네"라는 구절은 하나님 앞에서의 기쁨과 즐거움을 강조합니다. 이는 하나님을 만나고 경험하는 참된 기쁨을 나타냅니다.
  2. 감사와 찬양: "내가 주께 찬양해 내가 주께 찬양해"와 같은 반복적인 구절은 감사와 찬양의 마음을 강조합니다. 이는 신앙인이 하나님을 향한 믿음과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3. 인도하는 주님의 사랑: "주 사랑해"라는 구절은 하나님의 무한한 사랑에 대한 인식과 응답을 나타냅니다. 이는 우리가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안전하고 기쁨을 느끼며 살아갈 수 있음을 상기시켜 줍니다.

나의 발은 춤을 추며 가사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부르네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부르네

내가 주께 찬양해 내가 주께 찬양해

내가 주께 찬양하며 주 사랑해

관련 성구

(시 100:2) 기쁨으로 여호와를 섬기며 노래하면서 그의 앞에 나아갈지어다
(시 100:3) 여호와가 우리 하나님이신 줄 너희는 알지어다 그는 우리를 지으신 이요 우리는 그의 것이니 그의 백성이요 그의 기르시는 양이로다
(시 100:4) 감사함으로 그의 문에 들어가며 찬송함으로 그의 궁정에 들어가서 그에게 감사하며 그의 이름을 송축할지어다

 

(시 149:3) 춤 추며 그의 이름을 찬양하며 소고와 수금으로 그를 찬양할지어다

 

(엡 5:19)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들로 서로 화답하며 너희의 마음으로 주께 노래하며 찬송하며
(엡 5:20) 범사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항상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하며

나의 발은 춤을 추며 악보 다운로드

E나의발은춤을추며.jpg
0.14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