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A코드 찬양

A코드 찬양 - 나는 찬양하리라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4. 27.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크신 이름을 찬양하고 영광을 돌리는 마음으로 가득한 노래입니다.

가사는 반복되는 구절을 통해 찬양의 마음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각 구절에서는 "나는 찬양하리라"라는 문구가 반복되면서 주님의 이름을 찬양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이 노래는 주님의 크신 이름을 높이고 찬양하는 마음을 나타내며, 그리스도인으로서 우리의 영원한 구세와 주님의 영광에 대한 놀라움과 경외의 감정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반복되는 구절과 강렬한 음악적 리듬은 찬양의 열정과 확신을 전달하며, 주님의 영광과 크신 이름을 영원토록 찬양할 것임을 확신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나는 찬양하리라 가사

  • 1절
    나는 찬양하리라 주님 그 이름 찬양 예수
    크신 주 이름 나 찬양하리라
    나는 찬양하리라 주님 그 이름 찬양 예수
    크신 주 이름 나 찬양하리라
  • 2절
    나는 영광돌리리 주님 영광의 이름 예수
    크신 주 이름 나 찬양하리라
    나는 영광돌리리 주님 영광의 이름 예수
    크신 주 이름 나 찬양하리라

관련 성구

(시 71:22)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또 비파로 주를 찬양하며 주의 성실을 찬양하리이다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주여 내가 수금으로 주를 찬양하리이다
(시 71:23) 내가 주를 찬양할 때에 나의 입술이 기뻐 외치며 주께서 속량하신 내 영혼이 즐거워하리이다

(시 89:5) 여호와여 주의 기이한 일을 하늘이 찬양할 것이요 주의 성실도 거룩한 자들의 모임 가운데에서 찬양하리이다

 

(시 106:48) 여호와 이스라엘의 하나님을 영원부터 영원까지 찬양할지어다 모든 백성들아 아멘 할지어다 할렐루야
(시 108:1) 하나님이여 내 마음을 정하였사오니 내가 노래하며 나의 마음을 다하여 찬양하리로다

 

(시 145:3) 여호와는 위대하시니 크게 찬양할 것이라 그의 위대하심을 측량하지 못하리로다
(시 145:4) 대대로 주께서 행하시는 일을 크게 찬양하며 주의 능한 일을 선포하리로다
(시 146:1) 할렐루야 내 영혼아 여호와를 찬양하라

 

(눅 18:43) 곧 보게 되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예수를 따르니 백성이 다 이를 보고 하나님을 찬양하니라

(유 1:25) 곧 우리 구주 홀로 하나이신 하나님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영광과 위엄과 권력과 권세가 영원 전부터 이제와 영원토록 있을지어다 아멘

나는 찬양하리라 악보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