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A코드 찬양

A코드 찬양 - 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나는 믿네)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4. 27.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의 가사는 깊은 신앙과 희망을 담고 있으며 어려움과 시련을 통해 믿음이 강화되고, 주님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는 과정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가사는 믿음의 힘이 어떤 상황에서도 주님의 크심을 넘어서지 못한다고 말하며, 주님의 능력과 가이드에 의존하며 나아가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님과 함께하면 모든 어려움을 이겨내고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다는 희망을 담고 있습니다. 이 가사는 신앙의 힘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어려운 시기에도 믿음을 갖고 주님과 함께 하며 승리할 수 있다는 용기를 심어줍니다.

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 가사

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

나의 믿음 더욱 강하게 자라나고

험한 산과 골짜기 지나는 동안

주께 더 가까이 나를 이끄시네

내가 겪는 시험이 어렵고 힘겨워도

내 주님보다 크지 않네

내 앞에 바다가 갈라지지 않으면
주가 나로 바다위 걷게하리
나는 믿네 주의 능력으로 내 삶 새롭게 되리
나는 믿네 주의 능력으로 담대히 나아가리라
주와 함께 싸워 승리하리라 날마다 믿음으로 나 살아가리

관련성구

(시 84:6) 그들이 눈물 골짜기로 지나갈 때에 그 곳에 많은 샘이 있을 것이며 이른 비가 복을 채워 주나이다

(시 104:10) 여호와께서 샘을 골짜기에서 솟아나게 하시고 산 사이에 흐르게 하사

 

(약 1:3) 이는 너희 믿음의 시련이 인내를 만들어 내는 줄 너희가 앎이라

(약 1:12) 시험을 참는 자는 복이 있나니 이는 시련을 견디어 낸 자가 주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에게 약속하신 생명의 면류관을 얻을 것이기 때문이라

 

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 악보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