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A코드 찬양

A코드 찬양 - 나의 안에 거하라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는 찬양인 '나의 안에 거하라'에 대해서 나누겠습니다.

'나의 안에 거하라'라는 가사는 아버지의 사랑으로 따뜻하게 품어주시는 하나님의 성품과 함께, 우리를 일찍이 택하여 주님의 소유로 삼으셨다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이 가사는 믿음과 소망을 심어주며, 하나님과의 깊은 교감을 강조합니다.

 

2024.04.18 - [교회자료] - 오순절의 역사 의미, 유래는? 성령 강림이 우리에게 주는 은혜

 

오순절의 역사 의미, 유래는? 성령 강림이 우리에게 주는 은혜

오순절은 기독교에서 성령이 제자들에게 강림하여 강력한 영성을 부여한 날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이는 예수 그리스도가 세상을 떠나기 전, 제자들에게 약속하신 성령 강림을 상징하고 있습니

praise-pray.tistory.com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눈에 띄게 안정적이고 평안한 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한 신앙과 신뢰의 표현이 내제되어 있습니다. 가사는 하나님과의 개인적이고 깊은 관계를 강조하며, 하나님의 지지와 사랑에 대한 확신을 전하고 있습니다.

첫 부분에서는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라는 표현을 통해 하나님과의 교감과 깊은 연결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는 기독교적인 관점에서 하나님과 믿는 자 간의 교류와 교감에 중점을 둔 내용으로 해석됩니다.

두 번째 부분에서는 "모든 환난 가운데 너를 지키는자라"와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널 도와주리니" 등의 표현을 통해 어려운 시간에도 하나님의 지지와 도움에 의지하는 믿음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는 신앙을 통해 얻는 안정감과 희망을 나타냅니다.

세 번째 부분에서는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와 "너를 사랑하는 네 여호와라" 등의 표현을 통해 하나님과의 특별한 관계와 사랑에 대한 감사와 경배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이 찬양은 듣는 이들에게 하나님과의 깊은 관계에서 나오는 평안과 희망을 느끼게 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믿음의 힘과 하나님과의 교감에 대한 신뢰를 강조하여, 어떠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사랑과 도움을 믿는 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나의 안에 거하라 가사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모든 환난 가운데 너를 지키는자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널 도와주리니
놀라지 말라 네 손 잡아주리라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내 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네 여호와라

관련성구

주제구절

(이사야 43:1)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지금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지으신 이가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나의 안에 거하라

(요 15:4) 내 안에 거하라 나도 너희 안에 거하리라 가지가 포도나무에 붙어 있지 아니하면 스스로 열매를 맺을 수 없음 같이 너희도 내 안에 있지 아니하면 그러하리라
(요 15:9)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사랑하였으니 나의 사랑 안에 거하라

(고전 7:24) 형제들아 너희는 각각 부르심을 받은 그대로 하나님과 함께 거하라

(요일 2:27) 너희는 주께 받은 바 기름 부음이 너희 안에 거하나니 아무도 너희를 가르칠 필요가 없고 오직 그의 기름 부음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가르치며 또 참되고 거짓이 없으니 너희를 가르치신 그대로 주 안에 거하라
(요일 2:28) 자녀들아 이제 그의 안에 거하라 이는 주께서 나타내신 바 되면 그가 강림하실 때에 우리로 담대함을 얻어 그 앞에서 부끄럽지 않게 하려 함이라

환난 가운데 너를 지키는 자라

(시편 18:16) 그가 높은 곳에서 손을 펴사 나를 붙잡아 주심이여 많은 물에서 나를 건져내셨도다
(시편 73:23) 내가 항상 주와 함께 하니 주께서 내 오른손을 붙드셨나이다
(시편 139:10) 거기서도 주의 손이 나를 인도하시며 주의 오른손이 나를 붙드시리이다

(이사야 41:13) 이는 나 여호와 너의 하나님이 네 오른손을 붙들고 네게 이르기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할 것임이니라
(이사야 42:6) 나 여호와가 의로 너를 불렀은즉 내가 네 손을 잡아 너를 보호하며 너를 세워 백성의 언약과 이방의 빛이 되게 하리니
(이사야 51:15) 나는 네 하나님 여호와라 바다를 저어서 그 물결로 흉용케 하는 자니 내 이름은 만군의 여호와니라

(호세아 12:9) 네가 애굽 땅에서 나옴으로부터 나는 네 하나님 여호와니라

보배롭고 존귀한 자

(이사야 43:4) 네가 내 눈에 보배롭고 존귀하며 내가 너를 사랑하였은즉 내가 네 대신 사람들을 내어 주며 백성들이 네 생명을 대신하리니
(이사야 43:5)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하여 네 자손을 동쪽에서부터 오게 하며 서쪽에서부터 너를 모을 것이며

사랑하는 여호와

(신명기 33:3) 여호와께서 백성을 사랑하시나니 모든 성도가 그의 수중에 있으며 주의 발 아래에 앉아서 주의 말씀을 받는도다
(시편 145:20) 여호와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은 다 보호하시고 악인들은 다 멸하시리로다
(잠언 4:6) 지혜를 버리지 말라 그가 너를 보호하리라 그를 사랑하라 그가 너를 지키리라
(요엘 2:18) 그 때에 여호와께서 자기의 땅을 극진히 사랑하시어 그의 백성을 불쌍히 여기실 것이라
(말라기 1:2)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내가 너희를 사랑하였노라 하나 너희는 이르기를 주께서 어떻게 우리를 사랑하셨나이까 하는도다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에서는 야곱의 형이 아니냐 그러나 내가 야곱을 사랑하였고
(말라기 1:3) 에서는 미워하였으며 그의 산들을 황폐하게 하였고 그의 산업을 광야의 이리들에게 넘겼느니라

나의 안에 거하라 찬양 듣기

찬양듣기 FIA 버전

 

나의 안에 거하라 악보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