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D코드 찬양

D코드 찬양 - 감사해요 깨닫지 못했었는데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5. 31.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감사와 경배의 감정을 전달합니다. 다음과 같은 느낌을 전달합니다:

  1. 감사와 깨달음: "감사해요 깨닫지 못했었는데"라는 구절은 자신의 소중함을 깨달음과 함께 감사하는 감정을 나타냅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항상 우리를 향하고 있었음을 깨닫고 이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2. 사랑으로 섬김과 전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더욱 섬기며 이제 나도 세상에 전하리라"라는 부분은 하나님의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한 응답으로, 이를 다시 섬김과 전도로 이어가고자 하는 각오를 나타냅니다.
  3. 선택과 사명: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그리고 그 사랑 전하기 위해 주께서 택하시고 이 땅에 심으셨네"라는 부분은 각인의 선택과 사명을 인식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헌신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이 찬양은 하나님의 사랑과 사명에 대한 감사와 헌신의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깨닫지 못했었는데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가사

감사해요 깨닫지 못했었는데

내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라는 걸

태초부터 지금까지 하나님의 사랑은

항상 날 향하고 있었다는걸

고마워요 그 사랑을 가르쳐준 당신께

주께서 허락하신 당신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더욱 섬기며

이제 나도 세상에 전하리라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그리고 그 사랑 전하기 위해

주께서 택하시고 이 땅에 심으셨네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관련 성구

(롬 5:8)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

 

(고후 5:14) 그리스도의 사랑이 우리를 강권하시는도다 우리가 생각하건대 한 사람이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었은즉 모든 사람이 죽은 것이라
(고후 5:15)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

 

(엡 2:4) 긍휼이 풍성하신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그 큰 사랑을 인하여
(엡 2:5) 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고 (너희는 은혜로 구원을 받은 것이라)

 

(요일 4:19) 우리가 사랑함은 그가 먼저 우리를 사랑하셨음이라

감사해요 깨닫지 못했었는데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악보 다운로드

D감사해요깨닫지못했었는데.jpg
0.13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