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D코드 찬양

D코드 찬양 - 나 무엇과도 주님을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6. 13.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깊은 신앙심과 헌신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사의 내용은 주님에 대한 절대적인 사랑과 헌신, 그리고 그분을 위한 변함없는 신뢰를 강조합니다. 주님 외의 다른 어떤 것도 바라지 않으며, 오직 주님의 은혜와 사랑만을 구하는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가 되기를 바라는 진정한 갈망과 헌신이 느껴집니다.

이 찬양은 신앙인의 삶에서 하나님과의 관계를 가장 중요한 것으로 삼고, 그 관계를 깊이 맺고자 하는 열망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하고 섬기겠다는 결심이 담겨 있으며, 이는 신앙의 깊이를 더욱 강화시켜 줍니다.

나 무엇과도 주님을 가사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에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 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 되기 원합니다

관련 성구

(시 73:25) 하늘에서는 주 외에 누가 내게 있으리요 땅에서는 주 밖에 내가 사모할 이 없나이다
(시 73:26) 내 육체와 마음은 쇠약하나 하나님은 내 마음의 반석이시요 영원한 분깃이시라

 

(빌 3:7) 그러나 무엇이든지 내게 유익하던 것을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다 해로 여길뿐더러
(빌 3:8) 또한 모든 것을 해로 여김은 내 주 그리스도 예수를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하기 때문이라 내가 그를 위하여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배설물로 여김은 그리스도를 얻고

 

(요 15:14) 너희는 내가 명하는 대로 행하면 곧 나의 친구라
(요 15:15) 이제부터는 너희를 종이라 하지 아니하리니 종은 주인이 하는 것을 알지 못함이라 너희를 친구라 하였노니 내가 내 아버지께 들은 것을 다 너희에게 알게 하였음이라

 

(마 22:37)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마 22:38)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시 27:4) 내가 여호와께 바라는 한 가지 일 그것을 구하리니 곧 내가 내 평생에 여호와의 집에 살면서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그의 성전에서 사모하는 그것이라

나 무엇과도 주님을 악보 다운로드

D나무엇과도주님을.jpg
0.09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