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D코드 찬양

D코드 찬양 -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 (축복의 통로)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6. 13.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강한 소명감과 사명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가사는 신앙인의 삶이 하나님의 축복의 통로로서, 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돌아오고 예배하게 될 것임을 표현합니다. 이 찬양은 하나님의 언약과 그 안에 있는 축복의 힘을 강조하며, 신앙인의 삶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이 찬양의 느낌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소명과 사명: 이 찬양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서 축복의 통로로서의 소명과 사명을 강조하며, 신앙인이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불러일으킵니다.
  2. 희망과 영감: 찬양은 신앙인의 삶이 열방을 주께 돌아오게 하고 예배하게 할 수 있다는 희망과 영감을 제공합니다.
  3. 격려와 도전: 이 찬양은 신앙인에게 자신의 역할과 사명을 상기시키며,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도록 격려하고 도전합니다.
  4. 공동체와 연합: 찬양은 개인을 넘어서 열방, 즉 더 큰 공동체와의 연합을 강조하며, 신앙인의 삶이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상기시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 (축복의 통로) 가사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 있는 축복의 통로

당신을 통하여서 열방이 주께 돌아오게 되리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 있는 축복의 통로

당신을 통하여서 열방이 주께 예배하게 되리

관련 성구

(창 12:2)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하게 하리니 너는 복이 될지라
(창 12:3) 너를 축복하는 자에게는 내가 복을 내리고 너를 저주하는 자에게는 내가 저주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로 말미암아 복을 얻을 것이라 하신지라

 

(사 49:6) 그가 이르시되 네가 나의 종이 되어 야곱의 지파들을 일으키며 이스라엘 중에 보전된 자를 돌아오게 할 것은 매우 쉬운 일이라 내가 또 너를 이방의 빛으로 삼아 나의 구원을 베풀어서 땅 끝까지 이르게 하리라

 

(마 28: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베풀고
(마 28:20)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행 13:47) 주께서 이같이 우리에게 명하시되 내가 너를 이방의 빛으로 삼아 너로 땅 끝까지 구원하게 하리라 하셨느니라 하니

(고후 5:20) 그러므로 우리가 그리스도를 대신하여 사신이 되어 하나님이 우리를 통하여 너희를 권면하시는 것 같이 그리스도를 대신하여 간청하노니 너희는 하나님과 화목하라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 (축복의 통로) 악보 다운로드

D당신은하나님의언약안에.jpg
0.05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