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F코드 찬양

F코드 찬양 - 내가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주의 은혜라)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6. 14.
반응형

찬양의 느낌

이 찬양은 하나님의 은혜에 대한 깊은 감사와 경외심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사 전체가 주님의 은혜를 반복적으로 강조하며, 신앙인의 삶이 오롯이 하나님의 은혜 덕분임을 고백합니다. 이 찬양은 하나님께서 신앙인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찬양하고, 그 은혜에 대한 무조건적인 감사를 담고 있습니다.

이 찬양의 느낌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깊은 감사와 겸손: 반복되는 "주의 은혜라"라는 구절은 신앙인의 삶이 하나님의 은혜로만 이루어졌다는 깊은 감사와 겸손함을 나타냅니다.
  2. 경외심: 하나님의 은혜에 대한 경외심이 강하게 느껴지며, 자신의 존재와 현재의 상황이 모두 하나님의 은혜로 인해 가능하다는 인식을 담고 있습니다.
  3. 확신과 평안: 하나님의 은혜가 자신의 삶을 이끌어왔고 앞으로도 이끌어갈 것이라는 확신과 평안을 제공합니다. 이는 신앙 생활에서 큰 위로와 안식이 됩니다.
  4. 단순함 속의 깊이: 가사가 반복적이지만, 그 안에 담긴 의미는 매우 깊고 강력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에 대한 단순한 고백이지만, 그 안에 담긴 신앙의 깊이는 크고 무한합니다.

내가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주의 은혜라) 가사

  1. 내가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2. 내가 하나님의 자녀된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하나님의 자녀 된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하나님의 자녀 된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하나님의 자녀 된 것은
  3. 내가 이 자리에 서 있는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이 자리에 서 있는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이 자리에 서 있는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이 자리에 서 있는 것은

관련성구

(시 115:1) 여호와여 영광을 우리에게 돌리지 마옵소서 우리에게 돌리지 마옵소서 오직 주는 인자하시고 진실하시므로 주의 이름에만 영광을 돌리소서

 

(롬 11:6) 만일 은혜로 된 것이면 행위로 말미암지 않음이니 그렇지 않으면 은혜가 은혜 되지 못하느니라

 

(고전 15:10) 그러나 내가 나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된 것이니 내게 주신 그의 은혜가 헛되지 아니하여 내가 모든 사도보다 더 많이 수고하였으나 내가 한 것이 아니요 오직 나와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은혜로라

(엡 2:8) 너희는 그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이것은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엡 2:9)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는 누구든지 자랑하지 못하게 함이라

 

(딛 3:5) 우리를 구원하시되 우리가 행한 바 의로운 행위로 말미암지 아니하고 오직 그의 긍휼하심을 따라 중생의 씻음과 성령의 새롭게 하심으로 하셨나니
(딛 3:6)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그 성령을 풍성히 부어 주사
(딛 3:7) 우리로 그의 은혜를 힘입어 의롭다 하심을 얻어 영생의 소망을 따라 상속자가 되게 하려 하심이라

내가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주의 은혜라) 악보 다운로드

F주의은혜라(내가지금까지지내온것은).jpg
0.24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