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F코드 찬양

F코드 찬양 - 완전하신 나의 주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6. 21.
반응형

찬양의 느낌

 

  • 경배와 찬양:
    •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주님 홀로 높임 받으소서"라는 구절은 하나님께 드리는 경배와 찬양의 마음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만이 높임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셔야 할 대상임을 강조합니다.
  • 인도하심에 대한 의지:
    • "의의 길로 날 인도하소서"라는 구절은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대한 절대적인 의지와 신뢰를 나타냅니다. 의의 길로 인도해 주시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 하나님의 완전하심:
    • "완전하신 나의 주"와 "행하신 모든 일 주님의 영광 다 경배합니다"라는 구절은 하나님의 완전하심과 그분의 영광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이 행하신 모든 일이 완전하며, 그분의 영광을 경배하는 자세를 나타냅니다.

 

완전하신 나의 주 가사

완전하신 나의 주

의의 길로 날 인도하소서

행하신 모든 일 주님의 영광 다 경배합니다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주님만 날 다스리소서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주님 홀로 높임 받으소서

관련 성구

(시 18:30) 하나님의 도는 완전하고 여호와의 말씀은 순수하니 그는 자기에게 피하는 모든 자의 방패시로다

 

(시 23:3)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시 29:2) 여호와께 그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돌리며 거룩한 옷을 입고 여호와께 예배할지어다

 

(시 95:6) 오라 우리가 굽혀 경배하며 우리를 지으신 여호와 앞에 무릎을 꿇자

 

(사 25:1) 여호와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내가 주를 높이고 주의 이름을 찬송하오리니 주는 기사를 옛적에 정하신 뜻대로 성실함과 진실함으로 행하셨음이라

완전하신 나의 주 악보 다운로드

F완전하신나의주.jpg
0.11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