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F코드 찬양

F코드 찬양 - 주의 은혜라 (내가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6. 21.
반응형

찬양의 느낌

 

  • 감사와 은혜:
    •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주의 은혜라"라는 구절은 하나님의 은혜에 대한 깊은 감사와 찬양을 나타냅니다. 삶의 모든 순간이 하나님의 은혜 덕분이라는 고백이 강하게 드러납니다.
  • 정체성과 소속:
    • "내가 하나님의 자녀된 것은 주의 은혜라"라는 구절은 신앙인의 정체성과 소속감을 강조합니다. 하나님께서 자녀로 삼아주신 은혜에 대한 깊은 감사와 자부심을 나타냅니다.
  • 존재와 위치:
    • "내가 이 자리에 서 있는 것은 주의 은혜라"라는 구절은 현재 자신이 있는 위치와 상황이 모두 하나님의 은혜 덕분이라는 인식을 보여줍니다. 이로 인해 겸손한 마음과 함께 하나님께 대한 신뢰와 찬양이 표현됩니다.

 

주의 은혜라 (내가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가사

  1. 내가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2. 내가 하나님의 자녀된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하나님의 자녀된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하나님의 자녀된 것은
  3. 내가 이 자리에 서 있는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이 자리에 서 있는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관련 성구

(롬 3:24)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속량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로 값 없이 의롭다 하심을 얻은 자 되었느니라

 

(고전 15:10) 그러나 내가 나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된 것이니 내게 주신 그의 은혜가 헛되지 아니하여 내가 모든 사도보다 더 많이 수고하였으나 내가 한 것이 아니요 오직 나와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은혜로라

 

(엡 2:8) 너희는 그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이것은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엡 2:9)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는 누구든지 자랑하지 못하게 함이라

 

(딛 3:5) 우리를 구원하시되 우리가 행한 바 의로운 행위로 말미암지 아니하고 오직 그의 긍휼하심을 따라 중생의 씻음과 성령의 새롭게 하심으로 하셨나니
(딛 3:6)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그 성령을 풍성히 부어 주사
(딛 3:7) 우리로 그의 은혜를 힘입어 의롭다 하심을 얻어 영생의 소망을 따라 상속자가 되게 하려 하심이라

 

(벧전 5:10) 모든 은혜의 하나님 곧 그리스도 안에서 너희를 부르사 자기의 영원한 영광에 들어가게 하신 이가 잠깐 고난을 당한 너희를 친히 온전하게 하시며 굳건하게 하시며 강하게 하시며 터를 견고하게 하시리라

주의 은혜라 (내가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악보 다운로드

F주의은혜라(내가지금까지지내온것은).jpg
0.24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