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F코드 찬양

F코드 찬양 - 약할 때 강함 되시네 (주 나의 모든 것)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6. 21.
반응형

찬양의 느낌

 

  • 예수님의 위대함과 존귀함:
    •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이라는 구절은 예수님의 위대함과 존귀함을 강조합니다. 예수님은 어린 양으로서의 희생을 통해 우리의 죄를 사하시고, 그 이름이 존귀하다는 것을 찬양합니다.
  • 신뢰와 의지:
    • "약할 때 강함 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와 "주 나의 모든 것"이라는 구절은 신뢰와 의지를 표현합니다. 약할 때 강함이 되어 주시는 주님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와 모든 것을 주님께 의지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 구원의 감사와 찬양:
    • "십자가 죄 사하셨네 주님의 이름 찬양해"와 "쓰러진 나를 세우고 나의 빈잔을 채우네"는 구원에 대한 감사와 찬양을 표현합니다. 십자가에서 죄를 사하시고, 쓰러진 자를 세우며, 빈 잔을 채우시는 주님의 은혜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약할 때 강함 되시네 (주 나의 모든 것) 가사

  1. 약할 때 강함 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
    주 나의 모든 것
    주 안에 있는 보물을 나는 포기할 수 없네
    주 나의 모든 것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2. 십자가 죄 사하셨네 주님의 이름 찬양해
    주 나의 모든 것
    쓰러진 나를 세우고 나의 빈잔을 채우네
    주 나의 모든 것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 양 존귀한 이름

관련 성구

(시 73:26) 내 육체와 마음은 쇠약하나 하나님은 내 마음의 반석이시요 영원한 분깃이시라

 

(요 1:29) 이튿날 요한이 예수께서 자기에게 나아오심을 보고 이르되 보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로다

 

(고후 12:9) 나에게 이르시기를 내 은혜가 네게 족하도다 이는 내 능력이 약한 데서 온전하여짐이라 하신지라 그러므로 도리어 크게 기뻐함으로 나의 여러 약한 것들에 대하여 자랑하리니 이는 그리스도의 능력이 내게 머물게 하려 함이라

 

(빌 4:13)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벧전 2:24) 친히 나무에 달려 그 몸으로 우리 죄를 담당하셨으니 이는 우리로 죄에 대하여 죽고 의에 대하여 살게 하려 하심이라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너희는 나음을 얻었나니

약할 때 강함 되시네 (주 나의 모든 것) 악보 다운로드

F약할때강함되시네.jpg
0.15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