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F코드 찬양

F코드 찬양 - 세상 흔들리고 (오직 믿음으로) 악보

by 찬양과 기도 2024. 6. 21.
반응형

찬양의 느낌

 

  • 굳건한 믿음:
    •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와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라는 반복적인 구절은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믿음을 강조합니다. 이는 믿음의 힘으로 살아가겠다는 강한 결의를 나타냅니다.
  • 변치 않는 신뢰:
    • "세상 흔들리고 사람들은 변하여도 나는 주를 섬기리"와 "주님의 사랑은 영원히 변하지 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라는 구절에서 세상의 변화와 상관없이 주님에 대한 변치 않는 신뢰를 표현합니다. 이는 하나님의 사랑과 약속이 영원히 변하지 않음을 확신하는 마음을 보여줍니다.
  • 영원한 왕국:
    • "주님의 나라는 영원히 쇠하지 않네"라는 구절은 하나님의 왕국이 영원히 지속된다는 확신을 담고 있습니다. 이는 믿음의 대상이 되는 하나님의 나라가 변함없고 영원함을 찬양하는 내용입니다.

 

세상 흔들리고 (오직 믿음으로) 가사

  1. 세상 흔들리고 사람들은 변하여도 나는 주를 섬기리
    주님의 사랑은 영원히 변하지 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2. 믿음 흔들리고 사람들 주를 떠나도 나는 주를 섬기리
    주님의 나라는 영원히 쇠하지 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관련 성구

(합 2:4) 보라 그의 마음은 교만하며 그 속에서 정직하지 못하나 의인은 그의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롬 1:17) 복음에는 하나님의 의가 나타나서 믿음으로 믿음에 이르게 하나니 기록된 바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함과 같으니라

(사 54:10) 산들이 떠나며 언덕들은 옮겨질지라도 나의 자비는 네게서 떠나지 아니하며 나의 화평의 언약은 흔들리지 아니하리라 너를 긍휼히 여기시는 여호와께서 말씀하셨느니라

 

(히 10:38) 나의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또한 뒤로 물러가면 내 마음이 그를 기뻐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세상 흔들리고 (오직 믿음으로) 악보 다운로드

F세상흔들리고.jpg
0.08MB

반응형